1 2 ... 17
하나면 충분해 WOMAN 4박스 photo review
ricky1029
2020/11/20
건강 챙기기의 시작
코로나로 헬스장 끊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피로감이 쌓이고 몸에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했네요. 그래서 건강을 좀 챙겨야겠다 생각에 엄마와 같이 먹어 볼 요량으로 4박스 주문했습니다. 후기 읽어보고 엄마도 함께 먹으면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 받아서 아...More
코로나로 헬스장 끊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피로감이 쌓이고 몸에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했네요. 그래서 건강을 좀 챙겨야겠다 생각에 엄마와 같이 먹어 볼 요량으로 4박스 주문했습니다. 후기 읽어보고 엄마도 함께 먹으면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 받아서 아직 먹어보지 않고 효능을 느껴보지 않아 별 하나 뺐지만 하루에 한봉지만 먹으면 되는 편리함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대장사랑으로 시작해서 몇년째 먹고 있고 신뢰하는 곳이라 이 제품도 기대가 됩니다. 배송은 역시나 빠릅니다.
Reply from 미궁365:
건강을 챙기기위하여 하나면충분해를 선택해 주셨군요! 어머니의 건강까지 챙겨주시는 고객님의 마음이 느껴지는 감동적인 후기 잘 보았습니다^^
하나면 충분해는 이것저것 챙겨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실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어머니와 고객님의 건강을 위하여 하루 한포 잊지말고 챙겨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ㅡ^!
도움이 됐어요!
0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1박스 photo review
whtn9892
2020/11/16
짱이에요
네이버로 구매했었는데 여기까이트할인이더높아서 이쪽으로 구해해요 저한텐 이제 없어선 안될존재에요,,,
Reply from 미궁365:
대장사랑을 꾸준히 사랑해주시고 소중한 후기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자사몰이용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ㅡ^
도움이 됐어요!
0 1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5박스 photo review
박정남
2020/11/13
항상 먹어요
장활동이 대장사랑을 먹으면 아프지 않고 잘 됩니다
그래서 항상 먹고 있습니다
Reply from 미궁365:
항상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변함없이 효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1박스 photo review
pyjlove0206
2020/11/11
항상 이용중인대장사랑
환식이라 예전보다 먹기 더욱 편해졌어요~!
주변분들에게 추천해야겟어요!
Reply from 미궁365:
대장사랑은 먹기 불편하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드시기 용이하도록 환 형태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효과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면서 섭취는 더욱 편해졌답니다!
변함없이 효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1
하나면 충분해 WOMAN 1박스 photo review
박선하
2020/11/11
후한 인심
사진 잘보면 마리골드가 2알 이예요. 2통(60포) 사서 14포 째 먹고 있는데 이런 경우가 두번째예요. 그래서 후기를 안 쓸 수가 없었어요. 2알이라 기분이 좋다가도 혹시 약이 빠진 게 발견될 수도 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공짜는 좋아도 뺏기는 건 억울한 교묘한 사람입...More
사진 잘보면 마리골드가 2알 이예요. 2통(60포) 사서 14포 째 먹고 있는데 이런 경우가 두번째예요. 그래서 후기를 안 쓸 수가 없었어요. 2알이라 기분이 좋다가도 혹시 약이 빠진 게 발견될 수도 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공짜는 좋아도 뺏기는 건 억울한 교묘한 사람입니다. ㅋㅋㅋㅋ 혹시 먹다가 한알이 없는 경우가 생기더라도 이해할게요. 비밀보장으로 JSR 알게 됐어요.
Reply from 미궁365:
비밀보장을 통하여 저희 제품을 만나보게 되셨군요!
언짢을 수도 있으셨을텐데,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시고 너그럽게 양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내품이 부족한 제품이 발견되면 고객센터 1522-8972로 꼭 연락주세요.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면 충분해는 여성 건강 관리에 필요한 대표 필수 성분 5종을 한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건강을 위해, 하루 한포,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1
유산균사랑 올인원 30포, 3박스 photo review
yoonbin
2020/11/08
맛있어요~
효과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것같은데
일단 초코맛이 너무 맛잇네요ㅋㅋㅋ
Reply from 미궁365:
장 건강 지킴이 유산균 사랑은 달콤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아침 공복에 섭취하여 주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ㅡ^
도움이 됐어요!
0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1박스 photo review
ricky1029
2020/11/04
나의 재산
돼지엄마 광고에 빠져 처음 주문해 먹고 딴지에서 줄곧 주문해 먹었어요. 4~5년은 꾸준히 먹은거 같네요. 앱으로는 첫 주문. 할인 좋아요~ㅋㅋ 몇년째 먹고 있는만큼 효과도 good! 집에 떨어지면 불안한데 진작에 주문을 못해서 이번에 왕창 주문해서 쌓아 놨어요. 어제...More
돼지엄마 광고에 빠져 처음 주문해 먹고 딴지에서 줄곧 주문해 먹었어요. 4~5년은 꾸준히 먹은거 같네요. 앱으로는 첫 주문. 할인 좋아요~ㅋㅋ 몇년째 먹고 있는만큼 효과도 good! 집에 떨어지면 불안한데 진작에 주문을 못해서 이번에 왕창 주문해서 쌓아 놨어요. 어제 오전에 주문했는데 배송도 무지 빠르네요. 계속 일반 대장사랑만 먹다가 바로 전에 프리미엄으로 먹었는데 전 솔직히 큰 차이는 못느껴서 오리지널로 돌아왔어요.

앞으로도 사업 번창 하시고~ 좋은 제품 꾸준히 잘 만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Reply from 미궁365:
꾸준히 애용해 주시는 단골고객님,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드립니다^^
자사몰에서는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의 기회를 잘 잡아주시면 더욱 만족스럽게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대장사랑 프리미엄은 장이 예민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섭취 대상과 목적에 맞추어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섭취중 궁굼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22-8972로 연락주세요.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0
대장사랑 프리미엄 20포, 1박스 photo review
김지환
2020/11/03
효과는 있어요
이틀 먹을때는 방구만 나오고 3일뒤부터 화장실을 갔어요 조금씩 볼일보고 효과는 있네요 공복에 30분전에 먹어야 하니까 시간을 맞춰서 먹기가 약먹고 밥 먹으면 뱃속이 좀 그래요 아침 1개 저녁 1개 먹어요
Reply from 미궁365:
대장사랑으로 조금씩 효과를 보고 계신다니 다행입니다^^
섭취 시간을 꼭 지키기 어려우시다면 편하신 섭취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식사 직후만 피해주세요. 배부른 상태에서 많은 물과 섭취하시게 되면 자칫 더부룩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공복 섭취를 권해드립니다^^
섭취중 궁굼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22-897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0
유산균사랑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30포, 3박스 photo review
김민조
2020/10/27
노란색이 제일 맛있대요
민트, 노랑, 빨강 다 샀는데
엄마가 노랑이 제일 맛있대요
세개다 괜찮아요
Reply from 미궁365:
장 건강 지킴이 유산균 사랑은 달콤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침 공복에 섭취하여 주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ㅡ^
앞으로도 변함없는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0
유산균사랑 올인원 30포, 3박스 photo review
김민조
2020/10/27
괜찮아요
종류가 많으니까 솔직히 고르기가 좀 어렵습니다ㅠㅠ 효과도 비슷한것 같은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맛은 세가지 다 달라요.
Reply from 미궁365:
데일리 : 매일매일 꾸준하게 챙기는데 부담 없는 기본에 충실한 유산균!
올인원 : 기본유산균 + 소화효소 6종, 락티움이 함유되어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장을 가지신 분께 추천!
프리바이오틱스플러스 :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유산균 생존과 증식이 활발해집니다!
유산균은 현재 3가지 상품이 있으며 목적에 따라 선택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세 제품 모두 달콤한 맛으로 드시기에 거부감이 없으며 아침 공복에 섭취해주실 때 효과가 가장 좋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0
유산균사랑 데일리 30포, 3박스 photo review
김민조
2020/10/27
맛이 고소해요
이벤트 행사로 구입해서 세가지 모두 구입해 봤는데 이 데일리 제품은 맛이 미숫가루 맛처럼 고소하네요 맛있고 먹기 좋습니다.
Reply from 미궁365:
장 건강 지킴이 유산균 사랑은 달콤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침 공복에 섭취하여 주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ㅡ^
앞으로도 변함없는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1박스 photo review
김민조
2020/10/27
온 가족이 먹는 대장사랑
운동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대장사랑을 알게되어 복용하고, 지금은 온 가족뿐만아니라 회원들한테도 추천해서 회원들이 가족들에게 소개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믿고 먹고 있고 앞으로도 먹을 예정입니다.
Reply from 미궁365:
대장사랑을 가족분들과 회원분들에게도 소문을 내주고 계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변함없는 믿음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3박스 photo review
bd22
2020/10/25
몇 년 째 복용중~~~
이 만한 제품이 없네요~~
Reply from 미궁365:
압도적인 효과와 입소문!
변비로 고민이시라면 대장사랑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ㅡ^
도움이 됐어요!
2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3박스 photo review
bd22
2020/10/25
몇 년 째 복용중~~~
만성 변비로 고생!! 좋다는 변비약 보다 더 효과좋은 대장사랑~~~ 비싸도 이 만한 제품이 없는듯~~
몇 년째...복용하고 있어요~
사은품도 맘에 드네요~~ㅎ
Reply from 미궁365:
오랫동안 대장사랑을 사랑해주시는 단골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ㅡ^
대장사랑은 원가절감 보다는 효능에 집중 한 제품으로 다소 비싸다고 여겨지실 수 있으나, 그만큼 효과는 자신 있답니다!
변함없이 효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10박스 photo review
박성익
2020/10/21
변비엔 대장사랑
한방도 병원도 다녀봐도 효과가 없던 악성변비환자 초딩 아들내미 변비에 효과를 본 유일한 것이 바로 대장 사랑...
Reply from 미궁365:
대장사랑으로 악성변비가 해결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대장사랑은 주성분인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물을만나 40배 팽창하면서 변의 양이 늘어나면서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주어 배변활동에 도움을 드리는 식품입니다.
꾸준하고 확실한 효과를 위하여 물을 많이 마셔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1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3박스 photo review
박희정
2020/10/19
계속 복용중
처음에 한 박스사서 먹었는데,
갈때마다 기진맥진해서 나오는 현상이 좀 수월해저더군요.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않아, 타회사 차전자피 환을 구매해 먹었어요.. 하지만 대장사랑을 먹었을때의 효과와는 차이가 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다시 대장사랑을 3박스 구매했고, 만족하...More
처음에 한 박스사서 먹었는데,

갈때마다 기진맥진해서 나오는 현상이 좀 수월해저더군요.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않아, 타회사 차전자피 환을 구매해 먹었어요.. 하지만 대장사랑을 먹었을때의 효과와는 차이가 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다시 대장사랑을 3박스 구매했고, 만족하며 먹고있습니다. 쭉 애용하려구요
Reply from JSR라이프:
시원하게 비워주면, 피부도 예뻐진답니다.
시원하게 비워주고, 건강함으로 채워 주세요~
앞으로도 더 좋은 원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3박스 photo review
gudilove
2020/10/16
대장사랑 늘 섭취하고 있어요!
대장사랑 끊을 수가 없어요
저한테 잘맞는 제품 중 하나라서!! 늘 구입하는데
다만 .. 대장사랑 단독제품 행사, 할인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일때가 많아서요 ㅠ
그래도 제품은 만족합니다!!

환타입으로 변한 것도 마음에 들어요!
Reply from JSR라이프:
대장사랑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 후기 감사드립니다.
대장사랑은 원가 절감 보다는 효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지질 수 있으나, 그만큼 효과는 확실하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전달하여 대장사랑 이벤트를 기획해 줄 것을 요청하겠습니다.
더 큰 만족을 드릴 수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0
대장사랑 오리지널 30포, 1박스 photo review
aimy3255
2020/10/15
몇년째 꼬박꼬박 먹어요~
이거 없으면 화장실 못가요~
평생 먹을꺼예요~
Reply from JSR라이프:
대장사랑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꾸준한 효과를 위하여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고, 수시로 물을 자주 마셔주시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ㅡ^!
도움이 됐어요!
1 1
하나면 충분해 WOMAN 1박스 photo review
kmh8500
2020/10/11
피곤함이 사라졌대요
추석 이벤트로 (대장 오리지널 5박스 & 하나면충분해 2박스 × 1) 구매했었는데 후기 쓰는 창이 없ㅇㅓ져서 따로 씁니다..

갱년기인 엄마 사드렸는데 너무 좋다고 하세요 아직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자도자도 졸리고 무기력하던 몸이 활기차고 쌩쌩해지셨다네요 (...More
추석 이벤트로 (대장 오리지널 5박스 & 하나면충분해 2박스 × 1) 구매했었는데 후기 쓰는 창이 없ㅇㅓ져서 따로 씁니다..



갱년기인 엄마 사드렸는데 너무 좋다고 하세요 아직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자도자도 졸리고 무기력하던 몸이 활기차고 쌩쌩해지셨다네요 (15일정도 드셨대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Reply from JSR라이프:
바쁜 현대 여성의 건강을 챙겨드리기위해 야침차게 출시 된 하나면 충분해!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혈행을 원활하게 해주는 Rtg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만성피로와 대사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복합체와 셀렌,
피부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까지!
다섯알의 완벽한 설계! 하나면 충분해로 간편하게 건강챙기기 하세요^ㅡ^!
도움이 됐어요!
2 0
듀이어트 1세트 photo review
휘게
2020/10/06
5개월째 함께 하고 있는 다이어트 코치!
반신반의 하면서 시작했는데 다이어트와 배변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이나 거부감 없이 5개월째 사용중입니다. 가격까지 착하고 고와서 감사하죠~~
Reply from JSR라이프:
듀얼비트는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가 배변촉진과 칼로리 컷팅 효과를
이너비트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성분이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적절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 주시면 더욱 효과가 좋답니다^ㅡ^!
앞으로도 변함없는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0
1 2 ... 17

남편이끓여준 고추장찌개ㅎ♥️
좀 맵고...좀짜긴했지만...
그래도 날위해 해준거라 고맙다ㅎㅎ♥️
대장사랑먹고 쾌변잘하고있었는데
최근 이틀 밥도 대장사랑도못먹었는데 다시 변비가....
그래서 오늘 먹었더니 2시간에 신호 팍팍
묵은쾌변 팍팍👍
하지만 여전히 맛은 정감이안간다😂😂
그래도 효과 톡톡히본닿ㅎ
이거 변비있는분들에게 진짜 완전 추천드려요♥️
.
.
.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야식 #고추장찌개 #오오티디 #좋반 #좋아요 #좋아요반사 #ootd #fff #f4f #followforlike #like #likeforfollow #daily #일상 #소통 #육아소통 #뷰티 #팔로워 #선팔하면맞팔 #내돈내산 #대장사랑 #장사랑 #유산균
...

133 8

오늘 기록
아침: X
점심: 빵+커피(아이스아메리카노)
간식: 자두, 무화과
운동 후: 코코넛워터
저녁: 닭가슴살 샐러드
-
-
• #닭가슴살 #다노닭미니볼 #다노샵 danoshop_
• #코코넛워터 #비타코코 vitacocokr
• #대장사랑 #장사랑닷컴 jangsarang_official
...

815 21

목요일 아침

따뜻한 두유랑 팥치즈타르트, 단감!
팥치즈타르트🧡 요것도 맛있네?
타르트 하나가 완전 크고 묵직해서 1/4만 먹기
흑임자타르트도 신메뉴로 정식출시 되었던데, 월급받으면 흑임자랑 팥치즈랑 꼭 사겠습니다,,🥰
-
그리고 대장사랑 원래 저녁에 먹었는데 오늘은 아침으로~~
대장사랑 꾸준히 먹어서 요샌 화장실 잘 가니까 아침/저녁 번갈아가면서 1.5일에 한번씩 먹어도 괜찮을 것 같기듀? 어차피 효소사랑도 같이 먹고 있으니깐🥰
-
대장사랑 먹는다고 물 마니 마시고, 두유도 먹어서 배불러서 비트즙은 회사가서 먹는걸로~
건강즙도 더 열심히 챙겨묵기!
-
-
✓ #장사랑 #대장사랑 jangsarang_official
✓ #리앰브레드 #팥치즈타르트 leeamfoods
✓ #리얼가득 #리얼가득레드비트착즙 #비트즙 nfc_realfood
...

771 21

치즈덮고 180도 10분 했는데..내껀 왜그냐...그그 있잖아요..막 치즈 탄부분이 균일하지 않고 울그락불그락 그래야 갠쥔거 아시져..😭 햇살닭찌 에그슬럿에 담글때 그그..치즈찢는 쾌감갠쥐 아시져?? 나만그래...?🤗

아, 근데 대장이 한포 다 먹고 잤더니 어제할당량 같이 나오려고 준비중..인거 같은데 도착 아직 30분 남음..나 💩돼따..

♡̷̷̷tip ➪ 장사랑할인코드 : (프로필링크) "soonmi0112" 전상품 10% 상시 가능해요✨대장이는유쾌상쾌똥꽤한인생보장✨
...

1485 76

여러분, 그거 알아요?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으면 단기 기억 상실증이 온대요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지 않아요? 뭔 기억을 잃어 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근데 여러분, 그거 알아요?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으면 단기 기억 상실증이 온대요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지 않아요? 뭔 기억을 잃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근데 여러분, 그거 알아요?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으면 단기 기억 상실증이 온대요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지 않아요? 뭔 기억을 잃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근데 여러분, 그거 알아요? 지금 대장사랑이 절찬리에 공구중이래요.!🤣
-
-
#귀리스틱#살빼로 fatcut_
#대장사랑#장사랑 jsrlife_kor
...

2414 118

여러분,제가 지독한 변비녀인데요, 화장실때문에 응급실도 가보았고,피도 나 봤고요.일주일에 두번 가면 많이 가는거 였다면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쥬🤭
(아침부터 지지한 얘기.. 지송😬)
화장실이 두려울만큼 힘든일 인 걸 알기에 그 고통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파 “대장사랑”을 꾸준히 접해 보고 제가 먼저 업체에 공구해 달라고 할 만큼 제 필수템이 되었답니다.(대장사랑은 천연 차전차피 식이섬유의 유산균입니다)(장건강 = 면연력✨)
☺︎tip➪ 7일(월) 10시에 오픈할게요
저 믿고 꼭 한번 트라이 해보세요. 유쾌상쾌똥쾌의 삶의 질이란 이렇게 올라가는거구나 하실거예요🤗
아,초밥먹고 싶어서 만들었는데 감질맛나네요🍣☹️
-
ꕤ #대장사랑(#장사랑 jangsarang_official )
...

1861 168

⋆광고:협찬⋆

효소는 채우고 건강하게 빼봐용!
탄수화물 포기 할수 없으면 효소사랑하세요✨
먹을때 스트레스 받으면서 먹지 마시구
드실때 꼭 듀이어트 하세여😊

묵혀있던 체지방 싹싹 긁어드려요✨
효소사랑은 특히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예요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링크 참고해주세요🤎

듀이어트 + 효소사랑 세트✔️
•아침/저녁 식전 30분 전 물과함께 섭취
•몸은 이쁘고, 건강은 챙기고
•체지방 제거, 효소 채움
•듀얼,이너비트 하루 2포
•효소사랑 하루 3포

▫️핫딜일정 : 10/12 - 18
▫️자세한 내용 프로필 참고해주세요✨
...

40 6

제가 소고기를 못먹어요.없어서 못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불돈복근밥100g+소고기100g+방토
♡̷̷̷저녁-찹스테이크130g+야채150g

#찹스테이크 (#땡큐파머스 thankyoufarmers)
#불돈복근밥 (#헬스앤뷰티 hnb_mania)
♡̷̷̷tip ➪ 장사랑할인코드 : (프로필링크) "soonmi0112" 전상품 10% 상시 가능해요✨
...

866 36

-
대장 사랑 후기 2차 들고왓어요!
꾸준히 매일매일 한포씩 섭취햇는데
정말 효과 엄청 나네여...
-
배가 가벼워지니 몸까지 가벼워지고
살도빠지고 👍🏻👍🏻 (감동..😭)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이 이런건가봐요!
왜 유명한지 이제야 알앗다는.... ♥️
-
구매는 태그로 확인해주세요!!🤎
#대장사랑 #대장사랑후기
#변비해결 #차전자피 #식이섬유
...

356 71

[슬기로운 득근생활] 제1화 식단은 닭고야로부터..
-
♡̷̷̷tip ➪ 장사랑 공식홈페이지에서 달고나리뷰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니,할인코드로 구매하시고 참여해보셔요🙌🏻
-
♡̷̷̷tip ➪ 장사랑할인코드 : (프로필링크) "soonmi0112" 전상품 10% 상시 가능한거 아시쥬✨
-
♡̷̷̷ #그릭요거트 (#룰루요거트 luluyogurt_official)
♡̷̷̷ #듀얼비트#이너비트 (#장사랑 jsrlife_official)
♡̷̷̷ #칠리닭가슴살 (#헬스앤뷰티 hnb_mania)
...

1105 39

액자하고 싶은 작고 귀여운 네입컷🙄저탄수고단백빵 + 그릭요거트 + 과일 = 매일 먹어도 늘 새롭고 짜릿해✨
-
-
♡̷̷̷ #그릭요거트 (#룰루요거트 luluyogurt_official)
♡̷̷̷ #대장사랑#유산균사랑 (#장사랑 jsrlife_official)
#사가지샌드위치
...

3497 92

:
요즘 운동하면서 듀얼비트,이너비트
꼭꼭! 챙겨 먹어용,,♥️
얼굴에서 티가 나니까🙄🙄🙄
-
부지런한 다이어트 같이 해보아용💪🏻
...

207 4

수요일 저녁

오후에 빵이랑 스콘 소분하면서 좀 줍먹해서 저녁엔 탄수 빼고, 구운두부랑 샐러드만 먹었다.
식전 대장사랑도 잊지 않고 털어주긔✨
-
-
✓ #라라스팜 #구운두부 rarasfarm_
✓ #미궁365 #대장사랑 #차전자피식이섬유 jangsarang_official
...

835 20

고객 평점

4.86
총 31050개의 후기
5
85 %
27301
4
10 %
3195
3
1 %
464
2
0 %
59
1
0 %
31
1 2 ... 1283
  1. jeo5****

    변비는 없지만 가끔 속이 더부룩할때 먹어요~
    배변활동이 편해져요^^


    도움이 됐어요!
    0 0
  2. soma****

    속이 편해지는 느낌이에요

    도움이 됐어요!
    0 0
  3. vict****

    항상 구입합니다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0
  4. jee8****

    재구매예요. 사은품으로 주신 효소사랑도 기대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0
  5. myna****

    그동안 먹었던 것 중에 효과가 젤 좋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0
  6. suny****

    계속먹던거예요~ 환으로된것만먹다가 별로효과가 없어서 프리미엄이라 왠지 더좋을것같아서 이번엔 이걸루주문햇네여 효과가좋기를

    도움이 됐어요!
    0 0
  7. kyk3****

    그다음날 바로 효과옵니다
    물을 충분히 마셔야 효과봐요!

    도움이 됐어요!
    0 0
  8. tjsg****

    진짜 효과 직빵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효과 직빵! 대장사랑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장사랑은 수 많은 후기와 입소문으로 확실한 효과가 검증 된 제품으로 충분한 물을 섭취하여 주시면 효과가 더~~~욱 좋아진답니다^ㅡ^!

  9. shyy****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도 달콤하고 먹기 편해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장건강 지킴이 유산균사랑을 구매해주셨군요!
      유산균사랑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제품은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장내 유익균의 생존, 증식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달콤한 맛으로 섭취에 거부감없이 맛있게 장건강을 챙기실 수 있답니다~!

  10. shyy****

    유산균 항상 시켜먹는 거에요! 망하지 말아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항상 애용해주시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대장사랑이 평~생 고객님의 장 건강을 챙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ㅡ^

  11. p634****

    없으면 하루하루가 불안한 제품이에요 ㅜㅜ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대장사랑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꾸준한 효과를 위하여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고, 수시로 물을 자주 마셔주세요.
      섭취중 궁굼한 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22-8972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 jenn****

    매달주문해요
    내성이 생기지 않는다해서 안심하고 먹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대장사랑은 의약품이나 치료제가 아닌 “식품”으로 허가 된 제품으로 내성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수분과 만나 충분히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이뇨작용을 촉진시키는 카페인 음료는 지양해 주시고 물을 많이 마셔주세요. 효과가 더~욱 좋아진답니다!

  13. purekkk3120

    언제나 꾸준히 먹어요

    이 제품을 꾸준히 먹는 이유는 속이 아프지 않다는 이유가 제일 커요. 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아서 이것 저것 많이 먹어 봤는데 속이 이렇게 편한 제품을 접하지 않아서 좋아요 많이 파세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대장사랑을 이용해주시고 대장사랑을 이용해 주시고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정말 기쁩니다.
      섭취중 궁굼한 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22-8972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lilu****

    이제 대장사랑 없인 못살아요
    재구매입니다.
    또 구매하러올게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변비로 고민이시라면 대장사랑은 선택이 아닌 필수!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수분과 만나 충분히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이뇨작용을 촉진시키는 카페인 음료는 지양해 주시고 물을 많이 마셔주세요. 효과가 더~욱 좋아진답니다!
      다음 구매후기로 또 뵙겠습니다^ㅡ^!

  15. kang****

    먹은지1년정도대요
    꾸준히먹고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1년 째 이용해주고 계시는 단골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섭취중 궁굼한 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22-8972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6. sott****

    대장사랑이라는 제품명에 걸맞는 효과 잇는 제품입니다. 강추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후기와 입소문이 입증하는 압도적인 효과!
      대장사랑은 사랑입니다^ㅡ^

  17. wldu****

    빠르고 안전한 배송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수 많은 후기와 입소문이 증명하는 확실한 효과는 기본! 고객님이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배송은 언제나 총알처럼 빠르게 해드리고 있답니다^^

  18. ange****

    화장실을 잘 가고 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대장사랑을 이용해 주시고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행복합니다~!
      변함없는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섭취중 궁굼한 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22-8972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 vnfa****

    장건간해진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장건강 지킴이 유산균사랑을 구매해 주셨군요!
      유산균 사랑은 달콤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침 공복에 섭취하여 주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ㅡ^

  20. vnfa****

    변비 탈출까지는 아니고 장이 건강해진거 같기는해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대장사랑은 7일1똥을 1일 1똥으로 만들어 드리는 기적의 제품!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고, 수시로 물을 자주 마셔주세요.
      효과가 더~욱 좋아진답니다!
      섭취중 궁굼한 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22-8972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 rlfwldud94

    진짜 좋음

    소화 안되서 혹시나 싶은맘에 먹어봣는데 이제 없음 안되네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압도적인 역가수치를 자랑하는 효소사랑은 7종의 발효곡물 + 6종의 채소분말,
      그리고 소화효소인 아밀라아제 + 프로테아제로 구성된 식품으로 소화와 활력에 도움을 드립니다.
      소화와 활력을 위하여 식후에 간편하게 한포, 잊지말고 챙겨주세요^^

  22. rlfwldud94

    so good

    먹다보면 적응되는듯 하지만 안먹으면 안되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변비로 고민이시라면 대장사랑은 선택이 아닌 필수!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수분과 만나 충분히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이뇨작용을 촉진시키는 카페인 음료는 지양해 주시고 물을 많이 마셔주세요. 효과가 더~욱 좋아진답니다!

  23. dlsd****

    배송도 칼이고 젛네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수 많은 후기와 입소문이 증명하는 확실한 효과는 기본! 총알처럼 빠른 배송은 필수입니다^ㅡ^!

  24. luvn****

    이거없음 못살아요 ㅜㅋㅋ 10박스시킴 ..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대장사랑은 7일1똥을 1일 1똥으로 만들어 드리는 기적의 제품!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고, 수시로 물을 자주 마셔주세요.
      효과가 더~욱 좋아진답니다!

  25. rnfk****

    엄마 두번째 주문해드렸어요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0
    • 미궁365

      어머니께 대장사랑을 선물해 주고 계시는군요! 어머니께서 정말 기쁘실 것 같아요^^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고, 수시로 물을 자주 마셔주시면 효과가 더~욱 좋아지니 물을 많이 마셔달라고 전해주세요~

      섭취중 궁굼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22-897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1 2 ... 1283